코인세력방 Options

주소남: 개별적인 종목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금리가 오르면 주가는 내려가요. 다만 전체적인 시장 분위기나 이미 시장에서 불안감이 반영된 정도에...

리딩방에는 큰돈을 벌었다는 인증이 잇따랐고, 구체적인 투자 계획에 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실제 회비 환불 규정이 있기에 환불을 받을 수는 있겠지만, 일할 계산하여 차감하기에 전액 다 받을 수는 없다.

도움이 된다는 생각에 관련된 포스팅을 다루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얻은 지식을 팔거나, 열심히 노력해서 얻은 재능을 팔거나, 열심히 노력해서 회사를 차려 벌거나 매각하여야 돈을 법니다. 

심지어 매수와 매도 싸인도 거의 다 틀렸습니다. 단타에서 '매수는 기술이고 매도는 예술이다라고' 합니다. 그런데 리딩방에서는 매수는 기술일지언정 매도는 무감각입니다. 쉽게 말해 "매수할 종목은 많지만 코인리딩방 매도할 것은 거의 없다" 의미입니다. 왜냐면 매수 후에 올라가지 못한 급등주들이 전부 물려버리기 때문입니다.

더 큰 문제는 코인은 금융상품으로 인정되지 않아 관리 사각지대에 있다는 점입니다.

가상화폐컨설팅 건물주를 이기는 가상화폐 재테크 교육

주식 투자에서, 누누이 말하지만, 현재 우리나라 법으로 리딩방 업체에 과대 광고하는 형태를 제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떤 수익률을 보장하는 행위나 기타 유사 광고를 한다고 하여, 맹목적으로 맹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단기간에는 높은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지만, 오랜시간 꾸준히 주식시장에서 살아남으며 리딩방을 운영한다는 것은 다 이유가 있는 법이고 또 축척된 노하우나 경험들도 상대적으로 더 많겠죠.

그래도 세력방 사람들이 일시적으로 사니 확 올라가고 세력은 털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급적 신생 리딩방들보다는 오랜 기간 운영되온 리딩방들이 더 좋은경우가 많았습니다.

광고에 본인이 주식전문가라고 칭하는 사람이 만든 무료 리딩방에 들어갔다.

바람직하지 못한 코인을 모두 걸러낸다고 장담할 수는 없어도, 심사를 통과한 코인에 대한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사기라고 의심되는 코인이나 프로젝트가 있으면 사이트에 정보를 제공햐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